파이썬 게임 예제


타일 – 장소에 숫자를 슬라이딩의 퍼즐 게임. 빈 사각형 에 인접한 타일을 클릭하여 위치를 바꿉꿉을 바꿉꿉입니다. 당신은 타일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, 위에서 아래로 1~15 카운트 할 수 있습니까? 이번에는 PyGame의 이벤트 핸들러를 활용하여 뱀을 안내하는 화살표 키에 응답할 것입니다. Game.py 파일 안에 loop() 함수 안에 게임 루프 앞에 다음을 추가합니다. Pygame 은 키보드 스트로크 나 마우스 움직임과 같은 일반적인 입력을 매핑합니다. 따라서 수신된 event.type이 파이게임인지 확인합니다. 사용자가 X 버튼을 눌렀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종료합니다. 스프라이트는 일반적으로 목록으로 구성됩니다. 이러한 목록을 통해 스프라이트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목록의 스프라이트는 OpenGL을 사용하여 스프라이트를 그룹으로 일괄 그리습니다. 아래 코드는 플레이어와 게임을 설정하고, 플레이어가 수집 할 동전의 무리. 우리는 두 개의 목록을 사용, 플레이어에 대한 하나 와 동전 하나. 그런 다음 뱀의 현재 위치가 왼쪽 또는 위쪽 또는 오른쪽 및 아래쪽 테두리보다 작은지 확인하고 뱀의 크기를 X 및 Y 위치에 추가하여 왼쪽 상단에 있는 좌표를 고려합니다.

검사가 true이면 게임 루프를 다시 호출하여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. 이 게임은 Windows, Mac OS 또는 Linux를 실행하는 데스크톱 컴퓨터와 라즈베리 파이와 같은 이전 또는 저전력 하드웨어를 포함하는 Python을 설치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실행됩니다. 6-12학년 미국 전역의 어린이들은 게임을 통해 암호화 및 발사체 모션과 같은 주제에 대해 배우는 것을 즐겼습니다. 사과 나 충돌 규칙을 코딩하기 전에 먼저 게임 영역이 무엇인지 정의해야합니다. 현재 창은 500 x 500 픽셀이며 단색 검은 색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필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. Battlefield Heroes는 게임 모드와 관련된 게임 로직의 일부를 처리하며, 클리어텍스트 파이썬 스크립트로 점수를 매기고 있습니다. 완료되면 당신은 PyGame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그리기, 게임 루프, 게임 타이머 및 충돌 관리와 같은 게임 프로그래밍 개념에 더 익숙한 느낌해야합니다. 당신은 자신을 자랑스러워해야한다 : 당신은 음악, 음향 효과, 킬러 토끼, kamikaze 오소리 등으로 포장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완료했습니다.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! :] 이 게임은 알프레도 마르코 프라딜에 의해 OFL 라이센스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만든 글꼴 “지금”을 사용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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